엑셀에서 체크를 표시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럴 때 보통 O, X로 표기를 하는데 그게 아니라 체크박스를 만들어 체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엑셀 체크박스 만드는 방법
    1. 엑셀 상단 '리본 메뉴'에서 우측 마우스 클릭
    2. '리본 메뉴 사용자 지정' 클릭
    3. 오른쪽 기본 탭에서 '개발 도구' 체크
    4. '확인' 클릭
    5. 새로 생긴 개발도구 메뉴로 들어가서
    6. '삽입' 버튼 클릭하면 양식 컨트롤에서 체크박스를 볼 수 있다.

    이런 방법으로 쉽게 엑셀에 체크박스를 만들어서 사용할 수 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셀레니움 네이버 로그인 캡챠 피하기 클릭!

    유튜브 재생목록 총 재생시간 구하는 코드 클릭!

    셀레니움 네이버 검색광고 API 활용 잔액확인 하는 법 클릭!

    셀레니움 최신버전 iframe 문법 클릭!

    크롬 굵은 폰트 번짐 해결하는 방법 클릭!

     

    파이썬 네이버 뉴스 크롤링 오류 해결법 클릭!

    파이썬 게시판 새 글 확인 코드 클릭!

    파이썬 새 글 확인 후 텔레그램 보내는 코드 클릭!

    리눅스 프로세스 확인, 백그라운드 실행 등 필수 명령어 클릭!